오늘은 일개미는
일해요 ㅠ 하루하루. 정신없이. 바빠야. 잡생각이 사라지죠. 시간쪼개가면서 운동 피아노. 홈트.하고있지만~~ 폴댄스. 필라테스. 잠시 중단했더니. 다시 시작할가바요 폴댄스가 너무. 그립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울회원님들♡♡♡ 거울이. 드럽 ㅠ
은하수다방 회원들의 이야기
일해요 ㅠ 하루하루. 정신없이. 바빠야. 잡생각이 사라지죠. 시간쪼개가면서 운동 피아노. 홈트.하고있지만~~ 폴댄스. 필라테스. 잠시 중단했더니. 다시 시작할가바요 폴댄스가 너무. 그립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울회원님들♡♡♡ 거울이. 드럽 ㅠ
회색 사회를 벗어나 녹색 사회로 소풍 오니 역시 힘이 나네요~ㅎㅎ 님들도 자연의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세용~^^♡
오랫만에 어머니와 점심 데이트 왔어요... 입맛도 없으시다고하고...날씨도 더워서 물회 먹으러 모시고 왔어요~ 여러분도 맛있는 점심 드세요...^^
갑자기 문득 든 생각 하나. 로또 당첨되어도 지방에선 메이저급 아파트, 서울에선 집한채도 못사는 로또라지만 어쩌면 지금 하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안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진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같단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조금은 이현실에서 탈주할것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끌리듯 한장 사고 왔네요. 분명 이곳에서도 능력좋은분들 많을겁니다. 이어플뿐 아니라 다른곳에시도 그런 분들과는 이시장에 저는 경쟁력조차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쥐뿔 가진거라곤 불알 두쪽 밖엔 없어도 자존감은 잃지않으며 내여자 만큼은 힘들지않게 하고자 다짐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인연이 있다면 말이죠. 이혼후 이제 벌써 40후반을 보내는 나이가 되었고.. 미혼일땐 남들처럼 평범한 가정을 보낼거라 생각한 나의 생각은 산산이 부서졌고, 어쩌면 살아온 날 보단 살아갈 날이 적을 수도 있는 현재 .. 무언가 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자 바등대는 모습. 그리고 정처 없이 지나가는 일상.. 지금 현재가 가장 젊은 지금 난 무엇을 위해 살아가나? 하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현재 내가 해야할 것 들에 충실히 살아가야 됨을 모르지는 않습니다만 난 지금 무엇을 위해 달려가며 무엇을 위해 쫒기듯 살아왔는지 ... 그런 생각들이 듭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도 나의 어떠함과 상대방의 어떠함도 무시는 못하나.. 매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결이 같은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등. 근데 서로 성향이 아예 다르다면 만남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결은 그래서 모두 다르다고 생각들어요. 그러니 일단 대화가 이어지고 몇번은 볼 수 있는 상태면 어느선에선 서로 맞다고 보며 나머지 부족하거나 다른점은 서로가 배려와 포용등으로 맞춰가는게 사랑이고 인연이 아닐까? 란 생각이 듭니다. 로또 한장샀다는 말 하나에 무게감을 실어버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같은처지에 있는 돌싱들이 있으니 편안하게 글 한번 써봤습니다.
재택근무를 많이하는 동네 남동생이 한명있습니다 100% P인 저에게 딱 맞는 동네친구랄까.. 그때 그때 부를 수 있는..? (갑자기 양재천에 가고싶은데 혼자 산책하기 싫을 때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은데 혼자 먹기 어려운 메뉴 같은게 먹고싶을 때… 등등 ) 남동생이 직업도 멀쩡하고 성격도 얌전한데… 여자친구 만나는 걸 본적이 없어요…. 40살 넘어가면 눈이 높든가 하자가 있든가 어쨌든 문제가 있다고 보니 얼른 가라.. 누구든 만나서 연애감각이라도 익혀라 몇년동안 계속 푸시했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카톡으로 자기 프로필을 보내더니 소개팅을 시켜달라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알았어요.. 이 친구 MBTI를.. 아 그래서 내가 편하다 생각했더라는..ㅋㅋ) 그러고 몇 주 지나서.. 잊고 있다가 며칠전 아는 여동생 만났어요. 언니 요즘은 연애 안해요? 물어보길래 번뜩 생각나서 그래!! 너가 있었지 함 만나볼래.? 해서 연락처를 전달해줬습니다 ㅋㅋ 예전에는 맞을 것 같은 사람들을 연결해서 소개팅 시켜주려 했던거 같은데 이제 나이가 있으니 누구든 만나봐랔ㅋㅋㅋㅋ 남녀사이는 모르는 거니 둘이 알아서 잘 되길 바라며…. [동네친구가 필요한 이유] 그날따라 심심해서 혼자 있고 싶지 않다.. 온기기 필요하다 생각이 들 때 친구 만나려고 하면.. 1.친구랑 시간 맞춰야하고 2. 멀리 나가야하고.. 3. 화장도 해야하고.. 이런 생각하면 약속 잡기 다시 귀찮아져서 결국 집에 있게되거든요… 그럴 때 동네친구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서로 필요 목적만 달성하고 바로 집에가니까 에너지 소모를 하지 않아도 되는… 동네친구.. 오늘도 집에서 쉬고싶은데 심심한… 날이라 .. 해지면 양재천이나 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다들 오늘 뭐하시나요?
정기적으로 다니는 병원이 있어요. 이곳은 주말아침이면 진료시작 2시간전부터 대기줄이 생기는 유명한? 곳인듯 해요. 유병장수 시대라서 아픈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한편으로는 각박한 현시대에 맞춰 살아가다보니, 쉼없이 달리는 사람들보면…(저를 포함) 아프지 않다면 이상한 게지…^^;; 하물며, 저처럼 외관상, 검사상 아무 이상없는? 두통, 불면증 사람들이 증가하는 걸 보면… 안아픈 사람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 골골백세 말고 건강백세 살아갈 우리~ 건강한 주말 시작하셔요~💪💓💓💓
새로운 아침, 더 높은 곳을 향해 멋지게 달려나갈 나를 온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가득할 오늘, 거침없이 나아갈 나의 모든 발걸음을 사랑합니다. 토요일 오늘 하루도 활기차고 기분 좋게 파이팅!" 613긍정확언
이제 집도착....... 어제 난생처음 게시글도 많이 올리고 댓글도 어마무시하게쓰고ㅋㅋㅋㅋ 금요일 오후2시 넘어서 서울출발....가평 카페가서 라면셋먹고 소양강가서 일몰보고...... 밤에 안양 친구집가서 자는친구 깨워서 세차하고 친구집앞다시가서 콩나물국에 둘이서 소주 6병(빨뚜!!)까고ㅋㅋㅋㅋㅋ 대리기사님불러서 집가다가 집앞 버거킹에서 버거셋트(나셋트1단품1,기사님 셋트1 사드리고 ㅋㅋㅋ)사고서 집도착!!!ㅋㅋㅋ 간만에 재미난하루였네요 근데 왜 잠이안오지? 안주를 안먹어서 배가 허해서 산건데.....먹고자면 살찔꺼같고......안먹으면 잠안올꺼같고 모르겠다~맘가는대로 살아야지ㅋㅋㅋㅋㅋㅋ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28팡 12시에 끝날까했는데... 조대 썅 ㅋㅋㅋ 대출금 3천중에 110만원 남았네 이제 6월달에 끝날 듯 힘들었지만 보람찼네 2천도 이번달만 내면 끝나네 주식도 조금 더 샀는데,스페이스x 주식모으기하고싶은데, 안되네 칼국수,비빔밥,수박
저는 혼자의 평온함을 좋아해요. 오랜 시간에 걸쳐 어렵게 얻은 평온함이니까요. 수많은 파도를 지나며 제 안에는 잔잔하고 평온한 바다 하나가 생겼고 그 바다를 흔드는 사람은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얻은 평온함인데... 그렇다고 무미건조한 관계를 원하는 것도 아니에요. 저는 여전히 손을 잡고 걷고 싶고 보고 싶다는 말도 듣고 싶고 사랑한다는 말도 듣고 싶고 사소한 일에도 연락하며 웃고 싶어요. 누가 봐도 연인 같은 연애요. 다만 그 사랑이 불안과 집착 위에 세워진 것이 아니라 평온함 위에 세워진 것이었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말하면 이제는 누군가를 만나고 헤어지고 아파하고 또다시 너덜너덜해진 마음을 주워 담는 일이 버거워요. 그 마음을 빨래 빨아서 말리듯 겨우 추슬러 놓고는 괜찮은 척 살아가는 것도 지쳤어요. 이제는 제 평온함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지친 날에는 서로의 쉴 곳이 되어 주고 굳이 많은 설명을 하지 않아도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과 삶의 태도가 비슷한 사람 제 바다를 폭풍으로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 잔잔한 바다 위를 함께 항해할 수 있는 사람 어렵게 얻은 평온함을 깨뜨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 평온함 속으로 자연스럽게 걸어 들어와 나란히 머물 수 있는 사람 함께 있어도 평온하고 떨어져 있어도 불안하지 않고 애써 강한 척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 내 평온함을 함께할 사람 내 쉴 곳이 되어 줄 사람 그리고 내 몸과 마음을 편히 뉘일 수 있는 사람 이상하게도 그게 제일 어렵네요.
넷플을 보는것도 지겹고 아이들은 모두 취침 누군가랑 얘기라도 하다 자고픈 밤이네요~
오늘은 군대 동기들과 만나고 집에 와서 앨범을 꺼내봤네요~ㅎㅎ 앨범 속 20대의 나를 보니 "세월이 참 빠르다" 라는 생각밖에... 지금 마시는 와인은 추억 덕분에 더 맛난건지 몰겠지만 잘 들어가네용~ㅎㅎ
내일 일하는 사람 🙏 조용히 방콕중 ㅋㅎ
오전에 한국 국대 월드컵 첫승~~ ㅅㅅㅅ 32강 가보자~~~ 오후에는 롯데 대승~~~ ㅅㅅㅅ 위닝 시리즈 가보자~~ 크 취한다~~ 주모 오늘 골든벨 울린다 샷다 내려~~
10일째 되는날 지하2층~~22층정상까지 ^^ 숨차. 기분은 날아갈듯^^~~
불금,.......... 주알......... 매칭도 않되고 약속 없고.... 나중을 위해 데이트 비용이나 만들러 일이나 나가야 겠네요~ 낼 어디로 갈지 고민 중.!!! 불금 , 즐주 보네세요. ( 애는 착해요. 책임감 강하구요 ) ( 첫 만남에 꽃 선물 할 줄 아는 남자입니다ㅎ)
예전에는 멀티프로필을 쓰는 사람 피하는게 먼저였고 연인이 없는척 숨기는 사람들때문에 그랬던건데 이제는 쓰던 안쓰던 신경 안쓰는게 맞는거같네요 사람인연의 폭을 줄이는 계기가 되어버리니 ..
무료하네. 썸타던 남자는 1 이 안없어 지고. 님 저한테 관심 이제 없어졌나요? 라고 대놓고 묻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 꾸욱 참아보긔.. 삼겹살에 쏘주 땡기긔.. 출근시간은 12시간 남았긔.. 뭐하지?
결혼생각 없다고 쓴 분들은 연애만 하고 싶은거 맞죠? 오케이 거절 했더니 슈퍼오케이 보낸분들 적극적으로 어필 하는데, 결혼생각 없는 분들이라서 . 근데 남자들이 하는 말은 사람따라 상황따라 바뀌기도 하던데
매칭됬는데 남자분 번호가 뜨더라고요 남자분도 제 번호 받으실까요? 아님 제가 먼저 문자 보내야하나요? 희안하넹...
있습니다 ^^ 제가보증 해요 ㅎㅎ~~ 이쁘다 아침 부터 눈이 호강하네요^^@
@별은하수달빛무창포 였던것 같아요^^응원 감사합니다
@밤티도이쁘당같이 보내고파서 응원하는거예요 ㅎㅎ 무창포면 대전서 1시간거리네요 ㅎ
@별은하수달빛그쵸 종종 가요 ^.^서해바다가 주는 느낌이 돟아서 일몰 보러
@밤티도이쁘당ㅎㅎ 같이좀 가욧 가실때 ㅎㅎ
@별은하수달빛ㅎㅎㅎㅎ
@밤티도이쁘당별별별 맞죠?
@밤티도이쁘당맞아요 ㅎㅎ ㅎㅎ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별은하수달빛에잇~~~기억하죠 제가 멀티가 안되다보니 가입하고 십분만에 뭐가 오길래 응 응 했는데 매칭 됐다고 번호공개가 되더라구요 처음 이여서 당황 뭐지? 일단 그분 대화 중이여서 다른분들은 죄송스럽기도 하고 거절 드렸어요 목요일에 뵈려다가 취소 뭔가 피곤해 보이는 느낌 때문에 맘이 제가 불편해서
@밤티도이쁘당불편하시지마요^^ 저도 마음이 가서 그때 슈오로 보냈던거구요~~연결되었음 좋았을걸요 가족하고 멋지게 보내시는듯 해서 좋아보이더라구요 ㅎ
저는 이제 한달반.. 첨엔 설레고 눈뜨면 열어보고 사진속의 웃는모습들이 다들 내게 힘내라고 하는것 같았는데.. 어쩜 이리 한달반동안 단 한명과도 대화 시도조차 할수없는 나는...머지? 모자무싸 하고있는 이웃들이 하나둘 눈에띄기 시작. 마음을 덜어내고 비운다....
@미안하지만헐~~전 목요일에 볼까 한분을 어제 제가심난해서 취소 했어요 ㅜㅜ 맘이 접혀 버린듯 해요 내 감정상태가 위태위태 함
@밤티도이쁘당괜찮아요. 마음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면 돼요. 기분좋아지고 제자리로 돌리는데는 매콤한거나 달달한거..아시죠?~^^ 가족이나 젤 친한 친구를 그냥 만나는것도 좋을듯해요. 어쩔수 없잖아요..계속 덜어내야지..~^^
@미안하지만그러니까요 그래서 담주엔 목포에 가요 친구한테 칭얼대고 옹알대려구요 바다같은 맘을 품고 사는 멋찐 친구거든요
@밤티도이쁘당그런친구가 있다는건 소중한거죠ㅎ잘다녀오세요~~^^전아직 목포 못가봐서가보고싶네요^^@
@별은하수달빛20년 지기 제가 친구가 남녀 포함 하나밖에 없어요 하~~~ 웃기죠 ^^상조 친구들은 많아요 동창 직장 등등등
@별은하수달빛당근이죠 ^^
@밤티도이쁘당ㅎㅎ전20년 이상만 11명인데 ㅎㅎ잘산거맞죠?^^ 식사도잘챙겨드세요 매칭이라도되었음 연락더자주했을텐데요 ㅎ
@별은하수달빛남자는 많을수록 좋은거죠 멋찐거 맞아요
@밤티도이쁘당목포..~^^ 흐미~~워짜쓰까이 칭구랑 사투리 겁니 써불믄서잉~~~ 맛난것도 마니 묵겠고마잉~^^ 당신은 이미 고향친구 생각 만으로도 스스로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오만해지지 않는선에서 나는 괜찮다 별거아니야 라고 생각하면 좋을듯합니다. 목포다녀온 얘기도 듣고싶네요~^^
@미안하지만우리 불어하는 사이 예요^^ 봐봐요 냅둬부러 이러케^^
@밤티도이쁘당~^^조아부러. 오늘하루 마니웃고 행복하세요~^^
@밤티도이쁘당아침에 눈을떠 우울했던 마음이 안개처럼 사라졌죠? 우리는 늘 그래요. 이런거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합시다 알았지라잉~~~~~^^
@미안하지만넹^^
@밤티도이쁘당이상하게 은다 이제 일주일차 인것 같은데 소통하면서 공감하고 웃고 혼자가 아닌것 같은 느낌이 참 좋으네요^^
습관이 되서 눈이 떠지죠?ㅋ
@맥땡이나이 먹어서 잠이 없어진듯 합니당 ㅜ.ㅜ
@밤티도이쁘당좋은 루틴인거죠😅 저는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에 강제기상 했네요ㅎ
@맥땡이오 ~~~새가 열일 하넹^^
그러니까요😅 감사하게도 덕분에 일찍 일어나고ㅋ 서해바다가 주는 매력이 있네요👍
@맥땡이네 엄청 있죠 사진을 계속 찍고싶어 진다는 바닷가에서 회 한접시 백세주 시켜놓코 사진 찍고 음악듣고 딱 ~~~ 궁상 떨기 좋아요
@밤티도이쁘당바닷가에서 마시면 풍경에 취하고, 공기에 취하고, 낭만에 취하고ㅋㅋ 최고의 술안주죠!!!!🍶
@맥땡이다음엔 그때 먹었던 회 사진 올려볼께요 깜짝 놀라실걸요?
@밤티도이쁘당회는 사랑이죠ㅎ 근데 바닷가에서 마시면 집까지 어떻게 가죠?😅 근처에 숙소가 있어요?ㅎ
@밤티도이쁘당기대하게 하시네요ㅋㅋㅋ
@맥땡이저는 펜션 이용했어요 바로 바다 앞
@맥땡이한달에 한두번 3일정도 오롯이 혼자인 날이 생기거든요 그때 슝~~~가는거죠
@밤티도이쁘당3일간 오롯이 혼자면 여행가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 슝~~~~슝ㅎㅎ 회에 백세주 먹고 바로 펜션 들어가서 자면 GOOD이네요!!! 안전귀가ㅋㅋ
같이 갑시다 혼자는 외롭다는~
@당신과나만그러게요 마자요 혼자는 외롭스니당^^
@밤티도이쁘당저랑 같이 갑시다용~~ 안외롭게
@당신과나만헉~~~~스며들어지는 사이가 되면 생각해봅시다. 혹시 경상도 실까요?
@밤티도이쁘당저는 거리는 숫자에 불가하다 생각합니당~^^
@밤티도이쁘당펜션에 갈때 맛난 음식과 안주는제가 준비하겠습니다~^^
@당신과나만경상도시죠?
@밤티도이쁘당저는 경기도입니다
@밤티도이쁘당여기는 경상도분들이 많은가봐용
@당신과나만아~~~네
@당신과나만전 대전 입니당
@밤티도이쁘당앗 그래요? 근데 왜 계속 경상도 얘기를ㅋ
@밤티도이쁘당주로 어디로 많이 여행 가시나요? 서해쪽?
언젠가는.....🙏🙏
@고반장님응원 할께요^^언젠가는~~~꼭~~~
선거하로 가시죠 !
@스와카키네~~~다녀 올께요~~~^^
이쁘님~응원합니다~^^ 홧팅!!!!
@소풍날앗 자꾸 이쁘다고 칭찬을 >.< ㅎㅎㅎㅎ
@밤티도이쁘당이쁘다~이쁘다~이쁘다니까~~^^ 말 & 행동에도 이쁨이 묻어 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쁘게 봐 주셔서^^
ㅎㅎ 다시 라초가능하네요 ㅎㅎ다시보내면 이번엔 수락가능하시나요?벌써 1주일이 지났나봐요 ㅎ
@별은하수달빛수락은 가능한데 오케이는 불가능 입니당 별구매는 탈퇴 철회를 해야해서요^^
@밤티도이쁘당보낼검 저번처럼 ㅎ슈오로보내야죠 ㅎㅎ별구매 안들어가시게 ㅎㅎ 슈오는오케이만하면되지않나요?탈신청하셨구나ㅠ
@별은하수달빛잘 모르겠어요^^
@밤티도이쁘당탈신청해서 ㅜㅜ 그러겠네요 취소하라고 뜨긴하겠네요 탈 취소 하심 안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