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여권만....

고반장님 2026.06.02 20:19 👁 182
언젠가 제주도를 가기위해 만들었더랬지요 살면서 비행기를 한번도 안타봐서 모든게 어리바리 여권만들고 승차시 신발도 벗고 승무원분들께 다 인사하고 모든 긴장감과 들뜬 마음과 설렘 첫 이륙과 아래에 내려다보이는 도시풍경을 만끽할때쯤 착륙... 내리자마자 우엨......처음뱅기타고 알게된 비행멀미. 인생 참...그나마 짧은 비행시간이라 다행이었네요 여권은 아무~~~~사용감없이 깨끗하게 만료..ㅋ

댓글 7

  • 봄날19852026.06.02 20:25

    제주에 여권을요? 농이~

    고반장님2026.06.02 20:26

    @봄날1985처음 뱅기탈때 그랬다는..ㅋ..... 지금은 알지요 😂😂😂😂😂

    봄날19852026.06.02 20:27

    @고반장님훗~ 심심하셨군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코난은명탐정2026.06.02 22:32

    아~ 구렇구나~~~ 이제는 제주도 가려면 여권있어야 하는구나~ ㅋㅋㅋ

    고반장님2026.06.02 22:41

    @코난은명탐정울릉도갈때 만들꺼에요..😎

  • 나답게살자792026.06.04 12:09

    제주도 ㅋ 여권 ㅋㅋ 빵터짐 ㅎ 독도갈때 만들어야징 ㅎ

    고반장님2026.06.04 12:24

    @나답게살자79읔...비행기탈때 한번쯤 생각하거나 격어봤을일..ㅋ 꼭 옆에서 이래야한다 저래야한다 하며 이상하게 알려주는 사람 있지요...또 그걸 낼름 받아 실행하는사람도...ㅋㅋ. 독도갈때 같이갑시다~~ㅋㅋ 같이 여권만들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