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구입하며 짧은 생각 입니다.
갑자기 문득 든 생각 하나. 로또 당첨되어도 지방에선 메이저급 아파트, 서울에선 집한채도 못사는 로또라지만 어쩌면 지금 하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안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진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같단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조금은 이현실에서 탈주할것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끌리듯 한장 사고 왔네요. 분명 이곳에서도 능력좋은분들 많을겁니다. 이어플뿐 아니라 다른곳에시도 그런 분들과는 이시장에 저는 경쟁력조차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쥐뿔 가진거라곤 불알 두쪽 밖엔 없어도 자존감은 잃지않으며 내여자 만큼은 힘들지않게 하고자 다짐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인연이 있다면 말이죠. 이혼후 이제 벌써 40후반을 보내는 나이가 되었고.. 미혼일땐 남들처럼 평범한 가정을 보낼거라 생각한 나의 생각은 산산이 부서졌고, 어쩌면 살아온 날 보단 살아갈 날이 적을 수도 있는 현재 .. 무언가 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자 바등대는 모습. 그리고 정처 없이 지나가는 일상.. 지금 현재가 가장 젊은 지금 난 무엇을 위해 살아가나? 하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현재 내가 해야할 것 들에 충실히 살아가야 됨을 모르지는 않습니다만 난 지금 무엇을 위해 달려가며 무엇을 위해 쫒기듯 살아왔는지 ... 그런 생각들이 듭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도 나의 어떠함과 상대방의 어떠함도 무시는 못하나.. 매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결이 같은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등. 근데 서로 성향이 아예 다르다면 만남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결은 그래서 모두 다르다고 생각들어요. 그러니 일단 대화가 이어지고 몇번은 볼 수 있는 상태면 어느선에선 서로 맞다고 보며 나머지 부족하거나 다른점은 서로가 배려와 포용등으로 맞춰가는게 사랑이고 인연이 아닐까? 란 생각이 듭니다. 로또 한장샀다는 말 하나에 무게감을 실어버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같은처지에 있는 돌싱들이 있으니 편안하게 글 한번 써봤습니다.
헉!!! 아무 생각없이 읽다가 빨리 소원을 짜내야 하는데… 소원 소원 …… 쿠우니님 꿀잠 못자게 알람 울려라~~ 밤새도록~~
@라직스그러시는거 아닙니다 ㅎㅎ
아티누스~~!!시마노 ㅋㅋ다이와 ㅋㅋ청거시~홍거시~
@텔레토비조아낚시.... 그...지랭이만..? 나는 새우파... ㅋㅋ 고급 낚시대는 없는데... ㅋㅋ 잔바리 낚시라 하핫
@쿠우니낚시 해봐서 ㅋㅋ 옷보고 알앗어요
@텔레토비조아와... 낚시 하는뇨자? ㅋㅋ
@쿠우니끈엇어요 ㅋㅋㅋ 10년 한듯해요
@텔레토비조아드문드문 가아끔 해요 전... ㅎㅎ
@쿠우니다이와 루어대 하나 잇는데 다팔고 ㅋㅋㅋ
@텔레토비조아ㅎㅎ. 기회되면. 같이? 하핫
@쿠우니둘이 사귐????
@킴쌤그쵸~~~~^^* 나도 지금 오~~ 핑크??? 하면서 눈팅중이였는데 ㅎㅎㅎㅎㅎㅎ
@라직스언니 우리가 차인거죠? ㅋㅋㅋ
@킴쌤왜? 질투인가? 고맙네 ㅎㅎ 아직 그건 아니라서.. . . . 근데. 거기 와이파이는 되는가보네 ㅎ
@라직스하하. 저한테 고마운데. 조아님은 젊으신분이 나랑 엮이는거 조아할수도 ㅋㅋ
@쿠우니악!!! 싫어 !!! 쿠우니님 넘 넘 넘 말투가 따세!!!(따뜻하다) 악~~ 어색하당~~ 텨텨텨텨
@쿠우니바보오빠야... esim 사서 설치 했지 당연히....
@라직스겁나 다정한데요? 아니 우리한테 왜 그랬대요??
@쿠우니접었어요 ㅋㅋㅋㅋ끈기 힘들엇어요
@쿠우니자신감 👍👍👍말을 겁나 잘해가꾸 여성분들이 따라 다니고만요
@텔레토비조아흠... 본래 누구도 날 관심 가져주지 않았다는.. 두분이 자게서 날데리고 놀아주셨던.. ㅎㅎ
@텔레토비조아하아..
@쿠우니그래도 얼굴 봤으니 만족입니다!
@텔레토비조아ㅎㅎ.취향이 아니다? 큭끅...
@쿠우니아뇨아뇨 제가 뭐라고 ㅋㅋㅋㅋ남 얼굴을 판단 합니까
@킴쌤와 몰아가기 좀 잘한다 ㅎㅎ.
@라직스말투가 따시야 되죠.. 안그러면. 다 도망가요 ㅎ
분위기 좋네요 ?이방 이슈방이구만
@텔레토비조아그대때문에 좋아진거죠.. ㅎㅎ
@쿠우니좀더 빨리 광주분이라고 알앗다면 봤을 수도 있는데 갈라고 봉께 봐브러가꼬 ㅋㅋㅋ그래도 잘 지내시는고 같아서 좋아 보여요!혹 저희 동네 와서 저같이 생긴 사람 보면 텔레토비 !하고 외쳐바요 제가 맞다면 뒤돌아 볼껍니다 ㅋㅋㅋ
@텔레토비조아하핫. 길바닥에서 땔레또비 외치면 지나가던 사람들이. 미친... 넘이린고 쳐다보겠긴 하네요.
@쿠우니ㅋㅋㅋ 저 한번 보고 싶다면 번호 함 까주세요 저야 같은지역 인데 반가울꺼같네요 !!! 아티누수!!!!!!!하면서 외처보죠
@텔레토비조아은다 나가지 마시고 울 쿠우니님이랑 대화좀 많이 해주세요~ 내가 맘으로 많이 응원하는 멋진 분이심 손도 이쁘구…팔뚝도 이쁘고… 핏줄도 이쁘고….. 흠흠.. 쿨럭 머쓱해진 전….. 우파루마운틴 교배나 하러가야겠네요 화이팅!!!
@쿠우니ㅋㅋㅋ저 한번 보고 싶으면 번호 함 공개해보세요!!!저도 아티누스!!하면서 인사할테니 국밥 한그릇 하죠 ㅋㅋㅋ
@라직스저보다 다 이뻐서 제가 밀리게써요 ㅋㅋㅋㅋ다음주 부턴 완전 바빠서 이제 제 일에 집중해야 해서요 ㅠㅠ농땡이 못피어요. ㅠㅠ
@텔레토비조아여따 번호쓰면 철컹철컹 이죠?
@쿠우니보이스 피싱 ㅋㅋㅋㅋㅋ아니면 어떻게 보죠? 오케이 ?보내야 하나?
@텔레토비조아저도 초보인데... 오케이? 뚜뚜루루...
@쿠우니오메 이런 ㅋㅋㅋㅋ 없네 ㅋㅋㅋ 포인트도 별도 없어서 ㅋㅋㅋ포기😱😱😱😱😱
전이제 가는 걸로 !!!!재미썻어요!!!ㅋㅋ 옆동네분~좋은 짝꿍 만나시길 응원합니다💪
@텔레토비조아토비님 잘가요~~~보고시프 꺼예요^^
@텔레토비조아큭..끅...ㅜㅜ
이방 무지 재밌넹 다들 빵빵빵 터짐
@밤티도이쁘당그대도 재밋다요... 안주무시고... ㅎㅎ ?
@쿠우니자야죠 담주가 걱정되서 오늘 더더더 오바한거죠 운동도 댓글도 잠이 안오고 머리속에 생각이 둥둥둥 에잇~~~
@밤티도이쁘당열심히 자고 방금 눈뜬 ㅋㅋ
@쿠우니충분한 수면 좋은 거예요^^
@밤티도이쁘당월초라 노무비들 정리하고 결제 정리 서류를 좀 했더니 피곤했나봐요 ㅎㅎ 라초 수락해줘서 감사하구.. 여기서. 그냥 이렇게 사는 이야기 하며 알아가는 친구? 이런사이 정도... 하... 어렵다 단어 선택이... 좀더 은다에 기거해보시길.. 제가 종종 들이대? 좀 과격한데..볼께요
쉬는사람 부럽ㅜ 열시미 근무중인 1인 ㅜ
@루시아지니아프지 마시고. 부러워마시고.. 뽜이띵
@쿠우니ㅎㅎ 아프지는 않아요
모야 ㅋㅋㅋ 쿠우니님 커플됐어?ㅋㅋㅋㅋ
@한프로80네?
축배를들어라~~~~~
@한프로80되고 싶은데...ㅜㅜ. . . 이건 좀 논란이 있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