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구입하며 짧은 생각 입니다.
갑자기 문득 든 생각 하나. 로또 당첨되어도 지방에선 메이저급 아파트, 서울에선 집한채도 못사는 로또라지만 어쩌면 지금 하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안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진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같단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조금은 이현실에서 탈주할것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끌리듯 한장 사고 왔네요. 분명 이곳에서도 능력좋은분들 많을겁니다. 이어플뿐 아니라 다른곳에시도 그런 분들과는 이시장에 저는 경쟁력조차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쥐뿔 가진거라곤 불알 두쪽 밖엔 없어도 자존감은 잃지않으며 내여자 만큼은 힘들지않게 하고자 다짐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인연이 있다면 말이죠. 이혼후 이제 벌써 40후반을 보내는 나이가 되었고.. 미혼일땐 남들처럼 평범한 가정을 보낼거라 생각한 나의 생각은 산산이 부서졌고, 어쩌면 살아온 날 보단 살아갈 날이 적을 수도 있는 현재 .. 무언가 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자 바등대는 모습. 그리고 정처 없이 지나가는 일상.. 지금 현재가 가장 젊은 지금 난 무엇을 위해 살아가나? 하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현재 내가 해야할 것 들에 충실히 살아가야 됨을 모르지는 않습니다만 난 지금 무엇을 위해 달려가며 무엇을 위해 쫒기듯 살아왔는지 ... 그런 생각들이 듭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도 나의 어떠함과 상대방의 어떠함도 무시는 못하나.. 매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결이 같은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등. 근데 서로 성향이 아예 다르다면 만남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결은 그래서 모두 다르다고 생각들어요. 그러니 일단 대화가 이어지고 몇번은 볼 수 있는 상태면 어느선에선 서로 맞다고 보며 나머지 부족하거나 다른점은 서로가 배려와 포용등으로 맞춰가는게 사랑이고 인연이 아닐까? 란 생각이 듭니다. 로또 한장샀다는 말 하나에 무게감을 실어버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같은처지에 있는 돌싱들이 있으니 편안하게 글 한번 써봤습니다.
아 국수 맛있겠다
@대니72싸고 괜찮네여 ㅎㅎ
오프~
@아일랜예압~~off ~~
먹을때만 안외롭다고 느끼는 마법에 다들걸림
@스와카키ㅎㅎ 같이 먹을 사람이 있어서 ㅎㅎ
@루시아지니그거면 최고죠 ~ 웃고 즐기면 땡 !
@스와카키맞아요 그럴시간이 있으니 다행이죠 ㅎㅎ
맛난국수 멋진 남친분과 먹는 날이 꼭 올꺼라 믿습니다~^^
@소풍날ㅎㅎㅎ이번생은 걍 편하게 보내기로 했음여 ㅎㅎㅎ 기대하다가 지칠듯여 ㅎㅎ
@루시아지니전 편안한 친구면 만족요~ㅎㅎ 언젠가 자연스럽게 만나지려니~~하고 생각하고 살렵니다~^^
@소풍날맞아요 ㅎㅎ 그게 좋을듯요 ㅎㅎ
@루시아지니지니님~오늘하루 즐거운 날 보내요~^^♡
조건을 낮추면 여기도 괜찮으신 분들 많아요~ 이래서 저래서 따지면, 그럼 외로울수 밖에요~ 좋은 인연 응원드려요
@봄날1985ㅎㅎ 저 조건은 진짜 읍는데요??? ㅎㅎ 다만 근무상 시간을 맞추는게 어럽져 전 주말 연휴가 따로 있는게 아니여서ㅜ
@루시아지니여기 여자분들 안 따진다 하면서 외모도, 나이도, 성향도, 결국은 따지시던데~ 정작 대화하다보면 ~ 무슨 나만의 펫 구하는거 같이요^^;; 비하하는거 아니니 오해마시구요~ 그저 제 느낌을 전달 드린거니깐~ 여튼 조건을 많이 안보시면 사람 만날 기회는 많으실거 같은데~ 정말 시간적인거 말고는 없는거 맞으세요~ ? 움~!
@봄날1985네 시간이 3교대 근무다보니 제일 걸리더라그요 외모는 저도 그닥 이쁜편이 아니여서 ㅎ 나이는 그래도 넘 차이만 안나면?? 되고.... 다만 시간적이 그렇다보니 너무 먼곳은 안대고 그렇네요... ㅜ
@루시아지니지역과 나이가 궁금하네요~^^ㅎ
국수가 잔치 국수인데 고명으로 오이를 넣어주네요? 신기하다
@사랑 받는 남자ㅎㅎㅎ 그래요???
@루시아지니온국수에 호박 데친거는 많이 봤는데 생오이는 살짝 비릿하거든요
@사랑 받는 남자온이 아니여서 ㅎㅎ 안비려요 ㅎㅎ
운동까지 완벽하시군용~ 👍🏻👍🏻
@뽕루즈ㅎㅎ 감사합니당~~😄🫡🫡
@루시아지니건강이 최고입니다~‼️ 좋은게 좋은거지~ 하면서 지내다보면 좋아지겠죠?!?! 🤗🤗
@뽕루즈그렇죠ㅎㅎㅎ 그러길 바라고 있어요~~~🤭🤭
저녁엔 더 맛잇는거 드셔야죠~
@베르세르넵넵 ㅎㅎ
국수 보니 저녁은 미역국 먹어야지..ㅜㅜ 끓여논게 있어서. 하아... 국수 먹고 싶은데 잔반 처리 해야함 ㅜㅜ
@쿠우니ㅎㅎㅎ 국수보고 미역국 인가요ㅎㅎㅎ
@루시아지니ㅎㅎ 잔반은 처리하는 남자라는...
@쿠우니오ㅎㅎ 대다난데요???
@루시아지니ㅋㅋㅋㅋ감사. 귀찮아서 처리하는거임 ㅜㅡ
@쿠우니ㅋㅋㅋ 난 걍 버림;;;;
우왕
@아는남자79와~~
@루시아지니맛나보이내요
@아는남자79싸고 갠찮음여 ㅎㅎ
@루시아지니지역이 어딘데요
@아는남자79대구요ㅎ
@루시아지니아 저는 일때문에 울샤
@아는남자79울산
@아는남자79아 울산에서 일하시나보네욤 ㅎ
@루시아지니네 구미 울산 이리 출장을 가고 있내요
@아는남자79아ㅎㅎ 그러시그낭ㅎㅎ
@루시아지니네 나이가 어찌되시는지
@아는남자794초요ㅎ
@루시아지니저는4후입니다
@아는남자79넴ㅎㅎ
@루시아지니친구핼래요 가끔 인사나눌수 있는
@아는남자79네ㅎㅎ 그래여 ㅎ
@루시아지니좋습니다 ^
비오는 곳이 남부지방만 온다던데 맞나요?
@꿈속에서경상도요ㅋ
@루시아지니저도 경상도 입니다
@꿈속에서저도 어디왔는지 모름요ㅎㅎ
@루시아지니부산에는 비 왔어요
@꿈속에서아하 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