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구입하며 짧은 생각 입니다.
갑자기 문득 든 생각 하나. 로또 당첨되어도 지방에선 메이저급 아파트, 서울에선 집한채도 못사는 로또라지만 어쩌면 지금 하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안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진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같단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조금은 이현실에서 탈주할것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끌리듯 한장 사고 왔네요. 분명 이곳에서도 능력좋은분들 많을겁니다. 이어플뿐 아니라 다른곳에시도 그런 분들과는 이시장에 저는 경쟁력조차 안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쥐뿔 가진거라곤 불알 두쪽 밖엔 없어도 자존감은 잃지않으며 내여자 만큼은 힘들지않게 하고자 다짐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인연이 있다면 말이죠. 이혼후 이제 벌써 40후반을 보내는 나이가 되었고.. 미혼일땐 남들처럼 평범한 가정을 보낼거라 생각한 나의 생각은 산산이 부서졌고, 어쩌면 살아온 날 보단 살아갈 날이 적을 수도 있는 현재 .. 무언가 또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자 바등대는 모습. 그리고 정처 없이 지나가는 일상.. 지금 현재가 가장 젊은 지금 난 무엇을 위해 살아가나? 하는 생각이 요즘 드네요. 현재 내가 해야할 것 들에 충실히 살아가야 됨을 모르지는 않습니다만 난 지금 무엇을 위해 달려가며 무엇을 위해 쫒기듯 살아왔는지 ... 그런 생각들이 듭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도 나의 어떠함과 상대방의 어떠함도 무시는 못하나.. 매번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결이 같은 사람을 만나야한다는등. 근데 서로 성향이 아예 다르다면 만남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결은 그래서 모두 다르다고 생각들어요. 그러니 일단 대화가 이어지고 몇번은 볼 수 있는 상태면 어느선에선 서로 맞다고 보며 나머지 부족하거나 다른점은 서로가 배려와 포용등으로 맞춰가는게 사랑이고 인연이 아닐까? 란 생각이 듭니다. 로또 한장샀다는 말 하나에 무게감을 실어버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으나.. 같은처지에 있는 돌싱들이 있으니 편안하게 글 한번 써봤습니다.
음 명언같음
@태민이형현실~~~에구구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아는게 중요해요 상대방한테 여지 두는것도 비해주는거니까 아니면 착한인간 코스프레하지말고 정확한 표현 중요한거죠
👋
@기다려😆
우아!!저ENTP!!!👋👋
@텔레토비조아너무 재밌고 매력적인 분이다 생각했어요^^
@텔레토비조아저... ISFJ
@쿠우니모는걸 다 내어주고 맞춰준다는 전설의 mbti 근데 혼자 상처도 무지 받는다는 힘내봅시다^^
@밤티도이쁘당설마 모든걸 내어주겠습니까...만은.. 그렇게 해도 상처가 생기길래 ㅎㅎ 독기도 품었습니다 하하
@쿠우니볼수록 재밌는 분이시네요 ㅋㅋㅋㅋㅋ
@밤티도이쁘당실제론 별루 말이 없긴 합니다.. . 고향만 경상도라...
@쿠우니아~~~경상도 힘드넹 무뚝뚝 전 어렵 더라구요
@밤티도이쁘당그정도까진 안가려고 합니다... 우뚝..
@쿠우니속을 모르겠어요 답답행^^
@밤티도이쁘당하하... 속을 알고 싶으세요? . . . 40대 후반 남자 속이야 뭐 있겠어요.. 능구렁이 2마리 반정도? . . 그외 잘먹고 잘사는걸 연구하죠.. 남여 관계도 약간의 긴장감과 신비함이 ㅋㅋ 있을 나이가 아닌데 가지곤 싶어요.
@쿠우니에잇~~~~빠른 포기 난 어려운 연애 안 맞음^^
@밤티도이쁘당만나는게 어렵죠... 어렵지 않음... 저도 제짝한테는 (생길수도 있으니깐) 다 내어주고 살껄요... 다만 그전에.. 좀 그렇지..
@밤티도이쁘당언니두 대게 다른사람들에 비해 글을 보면 대게 고급스러워 보여요 말에서 인품이 느껴져요 저는 완전 장난꾸러기라 ㅠㅠㅠㅠㅠㅋㅋㅋ
@텔레토비조아완전 매력 있어요 진짜 내 친구 처럼^^ 좋게 봐줘서 감사해요
저요~
@봄날1985저랑 같은 성향 이시네요^^ 저는 intp
@밤티도이쁘당ㅎ 게시글이 마음에 드네요~ 저는 서울입니다. 85구요~ 밤티님은??
@봄날1985저는 많아요 대전이고요^^ 응원할께요
@밤티도이쁘당네^^
여지주며 어장관리하듯이 하는거 정말 지겨워 후... 오전에 현장에 있는데 할아부지가 할머니 뒤에 태우시고 오도방구 타고 지나가는데 .. 할머님 한손에 우산 한손은 할부지 옆구리 꼬옥 잡고 지나가는걸 보고는... 나도 나중에 저렇게 같이 갈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ㅎㅎ
@쿠우니멋진 분들이네요 그쵸 나는 거리에서 백발 두부부가 손잡고 가시는거 보면 아~~~나도 저분들 처럼 늙어가고 싶다 하는뎅
@밤티도이쁘당그러나...늘. . . . 반전이 ㅋㅋ . . 딱 절 지나치시면서.. 우산이 뒤로 까졌음... 할부지 그냥 달리셨음.. 할부지는 하이바 착용... 할모니는 얼굴로 비맞으셨을듯.. ㅜㅜ
@쿠우니푸하하 반전이당 빵 터짐
@밤티도이쁘당그렇게. 오늘 하루 웃음지며 보내요.. 꿀꿀한일이 생기면 정면으로 비맞으신 할모니 생각하기 ㅎㅎ
@쿠우니네 감사해요 요즘 근심 되던 일이 순간이라도 날아가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Entp🖐️
@천양운집개인적으로 매력 있다 생각합니다 힘내자구요^^
결이 맞아야 됩니다.
@삐돌이결이 안보이니 성향부터 파악 해보는거죠 그래야 대화를 하던 통화를 하던 만나보던 실패 확율을 감소 시키기 위한^^
비멍 하면서 커피 한잔해요 글면 생각이 쪼메 없을질거예요
@시작의 이유대전은 비가 안와요 ㅜ.ㅜ
ㅎㅎ글게요 요기 수원도 비가 안와요 ㅎㅎ36 도 ㅋㅋ덜덜
@별은하수달빛저녁에 시원하게 캔맥주~~~~
@밤티도이쁘당~~ 언제고 같이 마시는 날이 오기를 ㅎㅎ캬~~
@별은하수달빛운동 지금 막 끝났는뎅 맥주 마시면 도루묵~ 쌤이 차라리 소주 조금이 더났다고 하심^^
@밤티도이쁘당그건 그런데 그걸 다지키며 살순없어요 ㅎ
intj
엥 왜삭제
@광ㅡ수제가 삭제 한걸까요 광수님 댓글?
@밤티도이쁘당전 모르죠ㅎㅎ 댓글달렸다길래 와보니 두개가 삭제네여 mbti썼을뿐인데 이상한앱
@광ㅡ수그러게요 저랑 성향 브슷 하시네요 열씨미 찾아 보게요
@밤티도이쁘당무얼 찾으시게요~?
@광ㅡ수안전한 내 반쪽~~찾기
@밤티도이쁘당아~꼭 찾으시길
@광ㅡ수목요일이 첫 시도 오후 다서시 안전한 분이시면 좋겠당^^
평소해 SFP 일할때 NTJ
@도라지93멋찐대요? 두가지를 쓰시는? 오~~~
@밤티도이쁘당직업 때문에 바뀌드라구
@도라지93대단한걸요?공무원 이세요?
@밤티도이쁘당공무원 아니고 간호사~
@도라지93와우 일할때는 정신 집중 >.< 멋찜
@밤티도이쁘당고마워 ㅎ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