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스노우 아이 2026.06.01 19:40 👁 70
어느 분이 달을 올리셨길래.. 저도 그제 달이 참 이쁜듯 하여 찍어봤네요~ 예전같으면 망원렌즈에 삼각대 놓고 찍어야하는데, 갤럭시 휴대폰 참 좋아요. ㅎ

댓글 3

  • 밤티도이쁘당2026.06.01 21:05

    오 잘 찍으셨네요^^동글동글

  • 윤딩이2026.06.01 22:31

    멋있다...

  • 핑크파르페2026.06.01 22:50

    너무 예뻐요🤗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