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맛저 하셨나요??

성가신 사자 2026.05.28 19:36 👁 137
맛저들 하셨나요?? 저는 오리 삽겹 바베큐로 마무리 했네요~ 함께 오늘 있었던 일 얘기하면서 같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지만 나이가 먹을수록 만날 기회가 없다보니 오늘도 외로게 혼술 혼저 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3

  • 높은 바다코끼리2026.05.28 20:13

    그럴수록 사람들을 만나야 합니다!!

  • 케케묵은 밤나무2026.05.28 22:22

    이집 오리고기 맛나는뎅

    성가신 사자2026.05.28 22:35

    @케케묵은 밤나무아시네요~ 삽겹도 맛납니다~ 😁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