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썸 게시판

나도 매칭...

덩엉이 2026.05.11 22:02 👁 211
되고싶다.... ㅠㅠ

댓글 7

  • 살구22026.05.11 22:15

    형 하다보면 되긴하드라 근대 매칭되도 새로운 관문이드라ㅋㅋ

    덩엉이2026.05.11 22:25

    @살구2또 관문이 있어요 ?

    살구22026.05.11 22:30

    @덩엉이매칭되도 만나기까지 빡시고 만나서 또 잘되기까지 빡시고ㅋㅋ

  • 백구야2026.05.11 22:22

    다 가능해~!! 매력을 어필해보자

  • 늘그사람2026.05.14 08:29

    ㅎㅎㅎ그냥 혼자 살다 죽은게 더 쉽겠네.ㅋㅋㅋ

  • 킴쌤2026.05.15 02:02

    이 슬픈글은 뭐죠 ㅋㅋㅋ

    덩엉이2026.05.15 05:16

    @킴쌤앗.... ㅠㅠ

로그인하면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회원가입 앱에서 댓글 달기